2016 Family Trip – Gangneung

2016년 늦은 여름 휴가를 떠났습니다. 숙소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

p1090204

p1090203

살짝 성수기를 피한 덕분에 시원한 풍경 그대로 느낄 수 있었는데요. 진헌이와 처음 장거리 여행을 하는데 이만한 휴양지는 없을 것 같았답니다. 가족 모두 대만족했어요.

일단 개구쟁이 진헌이는 방에서부터 열심히 놀궁리를 하구요~ 이 곳의 경포대 해안과 맞닿은 인피니티풀은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곳이 아닐까싶어요.

진헌이와 첫 장거리 여행이었는데 별탈없이 잘 다녀와서 다행이었죠. 가족여행으로 서로 아끼고 배려하는 마음을 키울수있다면 좋지않을까~ 아 물론 재미있게 즐기면서말이에요.특히 아파트에사는 진헌이가 이런 기회를 통해 자연의 넓고 시원한 품에 안길수있어 좋았습니다. 넓은 바다도 처음으로보았어요. 앞으로 더욱 많은 세계를 경험하겠지요.

분유와 이유식을 끊으면 여행할 준비가 된 것 같아요. 물론 아직까진 진헌이는 호텔조식보다그냥 미역국과 밥이 최고지만요.

호텔에서 나가면 곧 바로 경포대인데요 처음보는 바다지만 진헌이 무서워하지 않고 다행히 좋아하는 것 같았어요.

p1090173p1090175

사실 너무 일상은 바쁘고 복잡한 도심에서 살기에 일년에 한 번, 아니 그 이상 이렇게 자연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. 아이도 우리도 충분히 편안히 쉬었던 첫 여름휴가였답니다.
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