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 Chin’s 1st Birth Day!

img_83832015년 9월 23일은 진헌이의 첫 생일이었습니다. ‘돌’이라고 하는데 한국에서는 돌잔치를 하는 문화가 있어요. 1년을 살았다는 것이 큰 의미가 있다는 뜻에서 그런 거겠지요. 진헌이 돌잔치를 고심하다 그래도 양가어른들에게 식사를 대접하면서 아이가 태어나고 건강하게 자란것에 대해 보답하는 시간을 가져야 겠어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.

단란하게 우리 세 가족 모습도 담고, 친지들의 축하도 받았지요. 진헌이가 자라는 동안 건강과 안녕을 기도해 주신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.

정리를 위해 꺼내보니 그때 정말 아가였네요. 이 날 학자가 되길 바라는 아빠의 바램으로 진헌이는 붓을 잡았습니다. 진짜인지 알 수 없지만 돌잡이로 아이의 미래를 점쳐보는 것이 돌잔치에서 하는 작은 이벤트거든요. 아무튼 붓을 잡았으니 생각과 가치를 창조해 내는 사람이 되길 바래봅니다. img_8023img_8197
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